본문 바로가기

Reviews/foods

썬더롤스, 핫도그 찐 맛집, 이것이 미국식 핫도그인가, 여의도 IFC몰 맛집

안녕하세요 :)
오늘은 먹어본 핫도그 중 제일 맛있었던
핫도그 맛집 썬더롤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썬더롤스는 여의도 더현대 바로 옆 IFC몰 L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멀리서부터 비비드한 컬러와 빈티지함의 스타일로 매장이 금방 눈에 들어와요.

메인 핫도그 네 가지 중에 저희는 대표 메뉴인
치즈 스테이크, 립 핫도그를 먹어봤습니다~

직원분들 친절도는 보통 정도였어요.

치즈 프라이까지 함께 나온 모습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는 외관에 군침이…

스테이크 핫도그는 한입 먹자마자 입안 가득 고기와 치즈가 푸짐히 들어와 정말 풍성한 맛이었어요.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고기와 치즈의 조화가 정말 좋았습니다! 안에 고기양도 푸짐하고 한 끼 식사로 충분히 대체될 만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립 핫도그는 데리야끼 소스 느낌이 나는 BBQ 소스 때문에 아주 단짠단짠 한 맛이었어요. 피클과 양파로 상큼한 맛도 더해줘서 너무 물리지 않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썬더 롤스에서 좋았던 점 또 한 가지는 여기 수제 피클이 너무 맛있어요.
평범한 피클이 아닌 고수와 할라피뇨가 들어간 피클인데 새로운 맛이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고수 좋아하는 저로서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핫도그가 조금 물리고 느끼한 타입이라 중간중간 할라피뇨와 고수를 함께 먹으니 상큼하고 개운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아, 마지막으로 치즈 프라이도 아주 치즈맛이 찐득하니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 너무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100프로이고 다음엔 다른 맛 핫도그를 먹어보고 싶네요!


맛있는 핫도그와 색다른 피클을 함께
먹어보고 싶다면 추천해요!

너무 느끼하지 않게 맛있어서 좋았어요.
핫도그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