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others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 반곱슬후기, 롱배럴부터 거치대까지

새로 나온 다이슨 에어랩후기입니다. 반곱슬에 사용하면 어떤지, 매직은 안 해도 되는지 등 곱슬머리위주의 후기입니다.

다이슨 에어랩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컴플리트

에어랩 구매
- 현대홈쇼핑에서 74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정가 주고 샀지만 당시 69개월인가? 엄청난 무의자해택에 거치대와 패들브러시 제공이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어차피 제값 주고 사는 건 맞지만 몇 년 동안 아주 적은 돈으로 내서 혹했습니다.


에어랩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
- 다이슨에 큰 관심 없던 제가 혹했던 부분은 이번에 1세대와 달리 드라이기에 새로 추가된 머리를 차분히 정리해 준다는 코안다기능 때문이었어요. 저는 곱슬머리이거든요

다이슨 에어랩 곱슬머리
밤에 머리감고 다음날. 자면서 눌려도 곱슬이 지저분함

다이슨 에어랩 곱슬머리

곱슬머리
- 저는 반곱슬머리로 1년에 2번은 꼭 볼륨매직을 해주는데요. 곱슬이 아주 심한 머리는 아니지만 매직 안 하면 특히 머리 위쪽 겉 부분이 미친 듯이 곱슬거려서 엄청 지저분해요ㅠ  여름날 장마철은 그냥 거울만 봐도 짜증이 확 날정도입니다.
마침 전의 매직이 다 풀려서 곱슬기가 엄청 올라오는데 혹시 이걸 사용하면 더 이상 매직을 안 할 순 없을까? 싶어 구매했습니다. 과연 결과는 어떨까요? 두둥

다이슨 에어랩 스무딩드라이어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이번에 새로 추가된 이 드라이어기능은 건조한 모발에 사용 시 잔머리와 부스스함을 최대 58프로 줄여 매끄러운 스타일로 만들어준다고 하는데요.
결론만 말씀드리면 저는 롤보다도 이 드라이기하나만 써도 너무 잘 산 거 같아요.

다이슨 에어랩 후기

다이슨에어랩 스무딩드라이어

스무딩드라이어를 사용한 모습인데요. 확실히 잔머리랑 곱슬을 많이 정돈시켜 줘서 저는 너무 만족해요.
겉 부분만 해줘도 어느 정도 정돈되고 이제는 손에 착 익어서 겉머리를 조금 들고 안쪽도 스무딩드라이어로 정리해 주면 훨씬 차분하더라고요.
전반적으로 안쪽, 겉, 아래머리까지 쭉쭉 드라이해 주면 금방 차분한 머리로 변합니다. 데일리로 바쁠 땐 롤 안 하고 이 드라이기만으로 머리정리하고 나가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티

이 브러시 툴도 자주 쓰는데 머리 감고 드라이로 두피 말리고 이 브러시장착 후 빗으면서 머리 말리면 어느 정도 차분해져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티 롱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로 잔머리랑 곱슬 정리하고 굵은 배럴로 한 번에 양쪽머리 정리한 후입니다. 잔머리정리되면서 약간의 코팅되듯이 윤기도 나요
아주 간단하게 외출해도 좋을 차분한 스타일링이 완성돼요~

다이슨 에어랩 거치대

다이슨에어랩 거치대

이건사은품으로 받은 거치대인데 에어랩 사실 분들 이 거치대도 정말 추천드려요. 케이스에 배럴 들다 넣어서 사용하는 것보다 여기 정리해서 쓰는 게 월~씬 깔끔하고 가볍고 정리되어 보입니다.

다이슨 에어랩 거치대

요 거치대는 정말 추천드려요.

다이슨에어랩 총평

돈값한다.
엄마랑 같이 사용하는데 엄마는 뒷머리 볼륨 살리는데 너무 만족해하시고 저는 스트레스였던 곱슬기가 정리돼서 좋네요.

그래서 매직 안 해도 되나요?
- 저는 앞으로 안 하려고요. 물론 매직만큼 완벽히 곱슬기가 잡히진 않지만 충분히 지저분하지 않고 보통의 정도로 정돈해 줘서 저는 굳이 머리상하게 할 필요를 못 느꼈어요.
저 정도의 곱슬 정도는 매직대신 에어랩 강추입니다!

배럴, 웨이브
- 제가 아직 못하는 건지 지속력이 별로 안 길어서 웨이브적인 부분은 예쁘게는 되는데 생각보다 손이 안 가요 저는.


곱슬기 있는 분들 다이슨 에어랩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