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평소에 잘 사용하고 있는 내돈 내산 무선 고데기를 리뷰하고자 합니다.
간편하게 스타일링할 무선 고데기를 찾으신다면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무선 고데기는 유닉스의 테이크아웃 시즌 4 제품입니다. 총 다섯 가지의 컬러가 있는데 저는 상큼하게 민트색을 골랐어요.
가장 중요했던거는 여행 다닐 때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가볍고, 작은 사이즈의 고데기였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여서 좋았고 무엇보다 가벼워서 너무 좋더라고요.
20~30분 내내 들고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지 않는 무게입니다.
아랫부분에 고데기를 안 벌어지게 고정해주는 장치가 있는데 이 부분이 조금 힘듭니다.
사용하실 때 unlock으로 풀어두고 사용하시고 사용 후 다시 잠가두시면 깔끔해요.
저는 중 단발 허쉬 컷으로 반곱슬끼가 있어서 고데기는 필수예요. 판이 크지 않지만 너무 작지도 않고, 열도 스타일링 하기엔 무리가 없는 170도여서 충분히 무리 없이 잘 스타일링이 됩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고 1,2분 안으로 금방 최고온도에 도달합니다. 저는 10분이면 스타일링이 끝나요.
상품 상세 페이지에는 1시간 40분 완 충전하면 30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30분까지는 안되고 20분~25분이었어요. 삼십 분도 길지 않다고 느꼈는데 실제로 10분이면 스타일링이 끝나서 저는 크게 문제 되지 않았지만 숱이 많거나 머리가 기신분들에게는 부족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 고데기를 몇 개월 동안 사용해보면서 느낀 단점으로는 먼저 충전단자가 아래 곡선 부분에 위치되어 있어요.
그래서 충전기를 꼽고 아주 살짝이라도 건드리거나 움직여지면 미세하게 선이 빠져서 충전이 안됩니다.
충전하실 때는 꼭 꽉 꼽아주고 실수로 건들지 않게끔 어디다 올려두시는 걸 추천드려요.
또 다른 단점은 전원 버튼이 다른 고데기처럼 물리적으로 확실하게 튀어나온 것이 아닌 매끈하게 처리되어있기 때문에 정확하게 꾹 눌러야 합니다. 큰 단점은 아닌데 은근 불편하더라고요.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
- 가볍고 편의성이 최고고 디자인까지 예쁜 것을 찾는 분들.
- 유선 고데기 사용 후 전선이나 전원 버튼 끄는 것을 깜박하여 화재가 걱정되시는 분들 (저... 몇 번 까먹어서 큰일 날 뻔 한 이후로는 너무 무섭더라고요. 이 제품은 선도 없고 최대가 30분 작동이니 그 후에는 자동으로 꺼져서 화재 걱정이 없어서 좋아요. 충전 중에도 전원은 들어오지 않습니다.)
- 머리가 많이 길거나 숱이 많지 않으신 분들.
- 적당한 길이의 간단한 스타일링을 위한 것이라 전문가용이나 비싼 것은 필요하지 않으신 분들.
숱이 많거나 머리가 기신분들은 실 사용시간 20분이 부족하다고 느껴지실 수 있어 크게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판도 작은 편에 속하기에 답답하실 수 있어요.
이상 마치겠습니다. 다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아 이 제품은 올리브영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nDFvi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