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최근에 생일 기념 선물 받은 꽃바구니가 너무 예뻐서
꽃집을 공유해드리려고 기록해요.
최근에 생일이었는데 함께하지 못하는 가까운 이 가 집으로 배달해준 꽃바구니입니다.
사장님이 직접 배달해주신 거 같던데 문을 열자마자 풍성하고 큰 꽃바구니에 한번 놀라고
흔하지 않은 보라 색감의 꽃바구니가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꽃은 받았을 때가 가장 예쁘고 점점 시들어가기에 저는 사진을 많이 남겨둡니다.
너무 예쁜 꽃을 집에서만 찍기 아쉬워서 무거운 걸 무릅쓰고 밖에 가지고 나갔어요.
꽃 향기가 어찌나 좋던지 꽃이 정말 풍성하게 있어서 더욱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었기에 비닐 커버를 벗기지 않고 가져왔어요.
자연광 아래에서 보라 색감이 더욱 예뻤습니다. 파스텔 보라와 진한 보라, 흰색, 분홍색, 옅은 파란색이 함께 어우러져서 정말 예뻤어요.
사실 '꽃 처방' 인스타를 자주 봤는데 그동안 , 노랑, 빨강 계열의 알록달록한걸 주로 봐서 이런 색감도 잘하시는지 몰랐는데 너무 조화롭게 예뻤습니다. 개인적으로 노랑이나 분홍, 레드보다 보라 쪽 색감을 예쁘게 잡은걸 보기 쉽지 않은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좀 더 오래 싱싱하게 보기 위해서 바구니로는 하루정도 보고 화병에 옮겨주었어요. 워낙 꽃이 풍부하게 꽂혀있어서 약간 욱여넣었답니다 ㅎ
그래도 워낙 꽃들이 예쁜 것만 있어서 그런지 옮겨 담아도 참 예쁘네요.
향이 어찌나 좋은지! 지기 전까지 많이 봐야겠어요. :)
이건 사장님이 찍으신 사진이에요! M사이즈인데 마치 L사이즈 같지 않은가요?
전 정말 이게 M이라는 거 듣고 너무 놀랐어요. 그만큼 풍성하고 꽃이 많이 꽂혀있었습니다.
'꽃 처방' 꽃바구니 총평
색감이 너무 조화롭고 사랑스러웠어요. 부모님도 이런 색감은 처음 보는데 너무 예쁘다고 해주셨습니다.
꽃 양이 정말 많았고 풍성해서 놀랐어요 향기가 진하고 좋은 꽃들이 많이 있었어서 향도 엄청 좋았습니다.
선물 받은 사람 입장에서 만족도 500% , 너무 행복했어요.
꽃집 주소를 첨부해둘 테니 참고해보세요~
소중한 사람의 마음과 예쁜 꽃들로 덕분에 한동안 행복하게 보낼 거 같네요 :)
'守嬿 > 기억하고 싶은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거북이 (0) | 2020.03.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