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others

아페쎄 A.P.C 에코백, 다니엘라 에코백 후기/수납력부터 추천정도 한눈에 살펴보기

 

 

 

 

 

에페쎄 A.P.C의 에코백중 하나인 다니엘라 후기입니다. 가격부터 디자인, 수납력, 추천유무등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아페쎄 에코백

아페쎄 에코백

구입
- 기존 아페쎄 악셀백 스몰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게 사용하다 보니까 가죽이어서 바닥이 튼튼하긴 하는데 확실히 조금만 뭐가 들어가도 좀 무거운 느낌이 있더라고요. 13인치 노트북까지 수납은 되지만 보호용 파우치에 넣으면 너무 많이 튀어나와서 사이즈도 확실히 크고 더 가벼운 에코백이 필요하다 느껴 구입했습니다. 


구입처
- 지금 29CM에서 아페쎄 할인하고 있길래 40프로 할인해서 7만원 초중반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아페쎄 다니엘라

아페쎄 다니엘라

하이앤드브랜드 제품들은 29cm에서 따로 관리해서 보내는거 같았습니다. 아페쎄 특유의 크라프트지 택 두 개랑 29cm 택이랑 같이해서 왔습니다. 

A.P.C 에코백

A.P.C 에코백

디자인
참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진청컬러에 깔끔하게 화이트로 아페쎄 로고가 프린팅되어있어요. 생각보다 이 로고 너무 하얘서 때가 잘 탈 줄 알았는데 악셀백 써보니 별로 안타더라고요. 데님소재 에코백이 좋은게 일반 에코백재질은 겨울은 추운느낌이 강한데 데님은 계절감을 크게 타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이 디자인은 가장 기본 디자인이라 제일 흔하기도 해서 A글자가 다른 디자인인걸 구매하고 싶었는데 29cm는 이 제품만 있더라고요
파란색 부클재질 A로고 예쁜뎅..

튼튼한 에코백

내부포켓

적당한 사이즈의 내부포켓이 있어요. 악셀백부터 느낀 건데 굳이 내부포켓 클 필요 없더라고요. 특히 이런 흐물거리는 에코백 재질은 어차피 많이 담으면 내부포켓이 푹 쳐져서 간단한 것들만 가볍게 넣습니다. 무게는 에코백이니 가볍지만 천으로 된 것만큼 엄청 가벼운 느낌은 아니에요.
밖음질 깔끔하고 디테일 좋습니다. 에코백이 10만 원 정도면 비싸다고 생각하겠지만 하이앤드 브랜드 에코백은 다 이 정도 하니 넘어가고 디자인이 아무 데나 다 잘 어울리고 무엇보다 정말 튼튼해요. 비슷한 가격대의 메종키츠네 에코백보다 퀄리티가 훨씬 좋음. 

에코백추천

수납력
아주 큼직해요. 여름에 파우치에 든 듬직한 노트북이랑 카디건 들고 다니려고 일부로 큰 거 샀는데 잘한 것 같습니다. 특히 1박 2일 여행짐 챙기기에도 적당한 사이즈여서 1박 여행 시에도 사용하려고요~!  
 
이염이슈
항상 이염이슈가 있는 아페쎄 데님라인이지만 비슷한 데님인 액셀백을 지금 거의 2달 정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흰옷 입어도 전혀 이염문제는 없었어요. 얘도 그러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한줄평

아무대나 걸쳐도 잘어울리고 계절감을 타지않는 디자인과 소재인것이 가장 큰 장점! 가볍고 튼튼하고 어깨끈이 넓어서 어깨부담이 덜합니다. 가벼운 여행가방이나 노트북 가방,보부상가방으로 너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