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travel

삿포로 시내호텔, 노보리베츠 료칸 추천(마이스테이스 삿포로 아스펜, 다이이치 타키모토 칸 숙박 후기)

 

 

 

 

삿포로 여행시 추천하는 시내 호텔과 온천료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삿포로 시내와 노보리베츠 온천지역 료칸을 직접 이용해 본 후 소개해드립니다 :)

삿포로 숙소 추천

마이스테이스 삿포로 아스펜

마이스테이스 삿포로 아스펜

제가 묵은 숙소는 삿포로 역 인근 호텔이었어요. 이곳에서 2박을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친절했고 짐맡기기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위치
: 삿포로역 북쪽 게이트로 나와서 도보 5분 거리
맛집 및 쇼핑거리인 스스키노역과는 도보 20~30분 거리
가격
: 조식 포함 1박 10 만원대 초반

마이스테이스 삿포로 아스펜

룸컨디션

: 일본호텔답게 매우 좁았어요. 통로는 한 사람만 지나갈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방자체는 깔끔하고 만족스러웠고 침구도 푹신하고 특히 화장실이 정말 너무 깨끗했고 물수압도 시원시원해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창문 밖으로 보이는 뷰도 좋았어요.

마이스테이스 삿포로 아스펜 조식

조식

: 넓은공간에 종류가 꽤 많았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조식종류는 해산물부터 튀김, 고기, 등 꽤 많았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빵과 샐러드, 수프, 요거트등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아침을 거하게 먹지 않는 저와 엄마는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이이치 타키모토 칸

노보리베츠 - 다이이치 타키모토 칸

다음 숙소는 노보리베츠에 위치한 료칸 후기에요.
가격
: 1박 14만 원 정도. (조식포함) 설연휴 끼고 가서 다른 때보다 비싸게 지불했습니다.

재패니즈 스타일 빌딩 수페리어룸
재패니즈 스타일 빌딩 수페리어룸

재패니즈 스타일 빌딩 수페리어룸

저희는 가장 기본 일본스타일의 다다미방을 선택했고 상당히 넓고 쾌적했습니다. 3인까지도 무리 없을 정도로요. 고즈넉한 분위기였고 눈 쌓인 창밖 뷰도 좋았어요. 가장 기본의 낮은 가격 방이었는데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재패니즈 스타일 빌딩 수페리어룸

저녁이 되면 직원분이 오셔서 알아서 이부자리를 펴주십니다. 이불이 상당히 도톰해서 푹신하게 잘 잤어요.

유카타도 사이즈별로 준비되어 있고 온수포트와 간단한 티, 냉장고도 다 구비되어 있습니다.

단점
목조건물이라 그런지 밤에 방음이 잘 안됐습니다.

노보리베츠 온천

온천 (상당히 만족)

남탕과 여탕이 나뉘어있고 우리나라 목욕탕처럼 똑같이 알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안에 바디샤워, 샴푸, 린스, 칫솔치약, 스킨로션 다 있으니 몸만 가시면 되고 수건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온천종류

내부가 상당히 넓어요. 내부 탕만 해도 5가지는 되는 거 같고 각각 온천 종류와 피부자극정도, 물 온도가 나타나있습니다~! 다소 미즈 근한 물부터 따뜻, 뜨거운 물, 매우 뜨거운 물 이렇게 나뉘어 있어서 본인에게 맞는 온도의 탕을 이용하기 좋았어요.

다이이치타키모토칸

노천탕

노천탕도 네 곳이나 있고 크진 않지만 운치 있고 좋았습니다. 신기하게 엄청 추울 거 같은데 한번 탕에 들어가면 하나도 안 춥더라고요. 노천탕이 매우 좋았습니다.

조식, 석식

조식, 석식을 포함해서 먹었는데요
석식은 미리 추가를 안 했어서 현장에서 1인 5만 5천 원 주고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석식

뷔페식이 었고 해산물과 대게가 무한으로 있었어요.
근데... 회랑 대게 많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거 같은데 그게 아니면 좀 돈 아깝다고 느껴졌습니다. 회는 생각보다 몇 종류 안되거든요. 료칸 근처 식당에서 그냥 다른 거 먹을걸 후회했어요~!

조식은 괜찮았습니다.

지옥계곡

전체적인 후기 및 장점

여기는 온천 때문에 선택했던 곳인데 온천 아주 만족스러웠고 방 컨디션이나 가격 모두 괜찮았던 거 같아요. 셔틀버스는 없었지만 버스 이용하기 어렵지 않았고요. 무엇보다 근처 관광지인 지옥계곡과 거리가 상당히 가깝기 때문에 가볍게 둘러보기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지옥계곡은 숙소 4시쯤 도착하자마자 짐만 숙소에 맡기고 해 지기 전 바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박이 아니라 1박뿐이면 다음날 오전 체크아웃과 버스시간 맞추기도 시간이 빠듯하고 아침에 온천을 여유롭게 한번 더 하세요~!

삿포로역 버스승차장

교통

: 원래 셔틀버스 있었는데 23.1.22일 제가 묵은날까지도 잠정 중단이었습니다.
따로 도난버스를 예약해서 이용했어요. 삿포로역에서 1시간 반~2시간 거리입니다.

버스승차장 위치

삿포로역에는 버스 정류장이 두 군데인데 제가 탄 도난버스는 남쪽 게이트 버스 정류장이었고 10번 승차장이었습니다. 삿포로역에서 500미터 정도거리입니다.

지하로 이동하는 법

삿포로역 지하 내부로도 이동할 수 있어요~! 저희는 그날 눈이 많이 와서 캐리어 끌기 힘들어서 지하로 이동했습니다.

남쪽게이트 쪽 에스컬레이터로 지하 내려가면 버스정류장 표시 보일 거예요 한국어로도 되어있습니다. 그거 따라서 쭉 가면 승차장 숫자별로 나뉘어있습니다. 해당 승차장 번호로 쭉 따라가셔서 계단 올라가면 바로 승차장입니다~!

도난버스 예약방법은 아래 포스팅에 자세히 설명해 두었어요.
2023.01.08 - [Space Review/space] -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 노보리베츠 온천 료칸 고속버스 이용하는 방법, 예약 사이트에서 쉽고 빠르게 예약하기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 노보리베츠 온천 료칸 고속버스 이용하는 방법,  예약 사이트에서 쉽고

노보리베츠 온천에 위치한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대중교통 이용방법입니다. 이곳뿐 아니더라도 노보리베츠내 셔틀버스를 운영하지 않는 여러 료칸에 갈수 있는 버스이용 방법을 소개해드려요.

sobatabeige25.tistory.com

2023.02.09 - [Space Review/space] - 오타루 오르골박물관 방문후기 및 오르골 추천템들, 하울의 움직이는성 ost 오르골까지 구경하기

 

오타루 오르골박물관 방문후기 및 오르골 추천템들, 하울의 움직이는성 ost 오르골까지 구경하기

오타루를 다녀온 후 오르골박물관에서 어떤 걸 사 오면 좋을지 추천해 드립니다. 오르골뿐 아니라 다양한 인형들, 디저트기념품, 면세 등의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삿포로여행, 오타루

sobatabeige2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