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foods

경주 피자옥 후기, 피자가 진짜 맛있는 황리단길 맛집

안녕하세요 :)
오늘은 최근에 먹어본 황리단길의 피자옥에대한 후기입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나 파스타는 대부분 상향 평준화되어있어 크게 맛있다 느끼는 집이 없는데 피자 옥은 오랜만에 정말 맛있었어요! 메뉴 추천과 상세 후기를 참고해보세요

피자옥

피자옥

: 경북 경주시 손효자길 1 1층

황리단길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황리단길 피자옥

외관

황리단길에 있는 가게답게 한옥에 자리 잡고 있어요.
새로 지어진 깔끔한 한옥 느낌보다는 기존의 좀된 한옥을 리모델링한 느낌이어서 빈티지하면서도 고즈넉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경주 피자옥

내부

내부는 화이트 톤으로 되어있었으며 공간 크기가 꽤 됐어요. 좌석 간 공간이 넓지는 않았지만 너무 비좁은 느낌도 아녔기에 괜찮았습니다.

피자옥 마르게리타

마르게리타-찐 추천

저는 마르게리타를 좋아해서 어딜 가나 항상 이 종류만 시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보통 다른 집에서 이걸 시키면 담백한 맛이 주인데 피자 옥의 마르게리타는 첫맛이 엄청 달큼한데 그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피자 도우 세상 쫄깃 바삭

짭조름하면서 달큼하고 피자 도우도 너무 바삭쫄깃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새우로제크림스파게티

새우 로제 스파게티

또 하나는 이걸 시켜보았는데요. 살짝 매콤하면서 로제 향이 좋았습니다. 이것도 맛있었는데 피자만큼 확 이 집 맛있다는 아니었어요.

피자옥 총평

맛집이라고 유명한 길에 뜨는 피자 파스타집들 다 웬만하면 평타 치고 비슷비슷해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정말 맛있다!라는 생각이 든 집이었어요.
마르게리타는 꼭 꼭 추천


단점? 생각보다 달아요

단편이어서 어르신들은 싫어하실 수도 있으나 단맛이 인위적인 느낌보다 과일에서 느껴지는 달큼함입니다. 그래도 단 거 싫어하시면 좀 별로 일수도..